이것저것 / / 2023. 2. 19. 23:58

망원동 맛집 멕시코 음식 타코 맛집 벨라또띠아 강추!!!

반응형

최근 망원동을 갔는데 역시 젊은 사람들로 가득차고 예쁘고 아기자기한 가게들이 많이 생겼더라구요.

저녁 먹으러 5시쯤 망원동에 가서 돌아다녔는데 우연치 않게 발견한 식당이 너무 맛있어서 소개드리려고 합니다.

벨라또띠아

수,목,금,토,일 11:30~21:00
월,화 정기휴무

 

 

망리단길에서 살짝 골목길 들어가는 곳에 있습니다.

타코라고 크게 써져있는 입간판을 보고 가게에 들어갔습니다.

 

멕시코풍의 가게 입구 디자인에서 맛집의 냄새가 납니다.

태양의 나라답게 노란색과 빨간색의 외벽과 선인장이 귀엽네요

 

저는 5시쯤에 들어갔는데 다행히 5시부터 브레이크타임이 끝나서 식사를 할 수 있었고

브레이크타임이 막 끝난 시간이어서 그런지 사람이 없어서 바로 들어갈 수 있었습니다.

 

가게는 그렇게 크지 않아요

2~4인용 좌석들이 10개 미만으로 있던거같아요.

 

사진이 흔들렸네요ㅠㅠ

 

제가 시킨건 타코랑 부리또인데요,

까르니타스 타코,

치킨 부리또입니다.

 

정말 진심으로 까르니타스 타코 맛있습니다.

타코를 좋아해서 여러 타코집 돌아다니는걸 좋아하는데

 

벨라또띠아의 까르니타스 타코는 정말 맛있었습니다.

까르니타스는 약간 졸인 돼지고기 같은 멕시코 음식인데 많이 쓰이는 재료라고 하네요.

 

 

야채도 많이 들어있고, 사워크림인지 크림치즈인지 아니면 둘이 섞인건지는 모르겠는데 위에 뿌려진 하얀 소스도 맛있습니다.

사워크림의 맛도, 크림치즈의 맛도 온전하게 느껴지지 않아서 섞인거같은 느낌도 받았어요.

 

그리고 까르니타스가 맛있어서 타코가 맛있게 느껴졌습니다.

 

(부리또는 저는 평범했습니다. 근데 짝궁은 맛있다고 하네요)

 

망원동 맛집으로 멕시코음식 타코맛집 벨라또띠아 완전 추천드려요!!!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